흡연을 계속하여 건강을 빼앗지 않도록 하십시오.

흡연을 계속하여 건강을 빼앗지 않도록 하십시오.

흡연을 계속하여 건강을 빼앗지 않도록 하십시오.

흡연은 건강에 상당한 위험을 가지고 있으며, 흡연은 당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해롭다.

흡연은 폐기종, 폐암, 심장마비로 이어진다.

어떤 간접흡연도 위험할 것이다.

그래서 그만두는 것이 중요한 거야.

이 글은 담배를 영구적으로 끊는 훌륭한 충고를 줄 것이다.

담배를 점차 끊어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는다.

통계적으로, 차가운 칠면조를 먹는 사람들은 95%가 실패한다.

만약 실패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처방전 금단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보조 기구를 사용하면 그 습관을 없애려는 노력이 그것들이 없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담배에 대한 충동을 느낄 때, 당신이 기다리게 할 시간을 어느 정도 설정하라.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하기 전에 잠깐 걷거나, 물 한 잔을 마저 마셔라.

다른 것에 주의를 돌리면 지연되고 궁극적으로 흡연에 대한 욕구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연 기법을 사용하면 하루에 담배를 한 대 덜 피울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다른 방법들을 적어라.

당신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전략이다.

누구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구체적으로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개인 목록을 작성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운동을 이용하라.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당신은 니코틴 금수와 관련된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건강한 방법이 필요할 것이다.

체육관에 가봐.

새로운 취미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라.

마사지를 받는 건 어때? 여러분이 시간이 좀 있을 때, 책을 읽거나,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여러분에게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가벼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차지하라.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면 금연을 연습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아는 전직 흡연자들은 아마도 첫 시도에서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끊으려고 할 때마다 지난번보다 담배 없이 더 오래 가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불이 켜져야 한다면, 즉시 본 궤도에 복귀하고 새로운 종료 날짜를 정하라.

매번 담배를 피우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배우면서, 그냥 꾸준히 하고 끊는 시간을 늘리도록 노력해라.

잠시 후에, 너는 아주 마지막으로 그만둘 수 있을 거야.

효율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어떠한 비용도 피우지 마라.

당장 그만두는 것이 앞으로 최적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그냥 해, 칠면조 피우는 걸 포기하고 다시는 시작하지 마.

이 방법은 악명높게도 도전적이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흡연으로 되돌아갈 가능성이 적다.

그만두려는 노력의 이정표가 될 때마다 자신에게 보상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일주일이나 한 달 동안 그만두는 것과 같은 성취의 기념일을 중심으로 보상을 받으십시오.

매일 볼 수 있도록 그 목록을 시각적인 위치에 놓아라.

이것은 당신이 낮에 가지고 있는 어떤 충동과 유혹을 물리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NOPE, 단 한 번의 퍼프도 아닌” 만트라로 만들어라.

이 담배 한 개비만 피운다고 말하는 것은 꽤 쉬운 일이지만, 한 번 재발하면 담배를 피우지 않은 몇 주나 몇 달을 더 악화시키고 가치 없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충동이 일어나기 전에 “단 하나”가 할 수 있는 피해를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흡연은 흡연자들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죽인다.

심장마비, 암, 심장병, 폐기종과 같은 흡연과 관련된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있다.

간접흡연은 주변 사람들을 건강에 해로울 위험에 빠뜨린다.

이 글의 충고를 당신의 삶에서 쓰도록 하고 바라건대, 당신의 흡연 의존을 끝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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