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밤마다 코를 고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환이다.

약 40퍼센트의 남성들, 그리고 놀랍게도 25퍼센트의 여성들이 코골이를 다루고 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코골이의 위험성이 더 높다.

이 기사는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효과적인 조언을 해주며, 이 문제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수면 자세의 변화는 당신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옆으로 굴러서 잠을 더 쉽게 자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잘 때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하면 코골이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코가 점액으로 채워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의 코를 맑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런 자세에서는 아예 코를 골지 말아야 한다.

체중을 조절하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과체중이 반드시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 부분의 여분의 지방은 기도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여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면 코골이 문제가 개선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수면제를 복용하면 결국 코를 골 수 있다.

따라서 복용하지 않으면 코골이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수면제는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포함한다.

콧구멍을 열어두는 쪽이 처져서 통로가 좁아진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게 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콧구멍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코가 막히거나 막히면 코를 더 자주 골기 쉽다.

만약 당신이 감기에 걸리면, 증기 문지름, 가습기 또는 증기 샤워기를 사용하여 코를 풀도록 시도하라.

이러한 치료의 대안은 비강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스트립들은 비강을 열어 공기 흐름을 좋게 한다.

코골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탈수증은 코의 분비물이 더 두꺼워지고 코의 통로가 막혀 코를 골게다가 코골이 오싹해지는 것이다.

하루에 최소 10잔의 물을 마시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그렇게 많은 물을 마시기 힘들다면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음료라면 어떤 음료도 대체할 수 있다.

담배 피우는 습관을 버림으로써 코 고는 것을 멈추어라.

만약 금연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몇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흡연은 목구멍이 붓고 통풍이 조여지게 한다.

목구멍에 염증이 생기고 통로가 좁아지면 코골이가 생기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목구멍이 붓고 코골이가 줄어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은 코골이에 변화를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고 이중 턱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기도에 가해지는 압력이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자는 동안 기도가 약간 무너지게 한다.

몇 파운드를 줄이면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받아들이기 힘든 소식이겠지만, 살을 빼면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뚱뚱하다면, 코를 고는 것과 관련이 있는 목을 포함한 모든 신체 부위에 체중이 실리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기도에 압력을 가할 것이고 기도가 막혀서 코골이와 관련된 소음으로 이어질 것이다.

코골이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파트너에게도 귀찮다.

코고는 소리는 또한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가리킬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이 코를 골게 하는지를 배워야 한다.

코 고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다른 중요한 코 고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러한 힌트와 팁을 실행하면, 당신은 좀 더 편안하게 잠을 자고 결과적으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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