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과 함께 성공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팁

영양과 함께 성공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팁

영양과 함께 성공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팁

영양학적으로 말하면, 여러분의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영양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때다.

식습관을 개선하고 신체가 필요로 하는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조언을 따르십시오.

한 가지 좋은 영양학적 팁은 매일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다.

USDA는 당신이 매일 최소한 9에서 13개의 다른 야채와 과일을 먹을 것을 추천한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들을 맞추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아침식사 때 2인분의 과일을 돌보기 위해 바나나와 함께 오렌지 주스 한 잔을 즐기세요.

좋은 식단에 단백질을 매일 섭취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고 신체가 혈액, 장기,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그것들은 또한 당신의 적절한 에너지 대사와 세포 과정을 향상시킨다.

단백질은 또한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훌륭한 단백질들이 있다.

그 중에는 고기, 두부, 생선, 가금류, 유제품, 곡물, 콩과 같은 것들이 있다.

매일 최소한 8온스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매일 필요한 단백질과 철분의 양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살코기를 잘 자르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사슴고기나 들소와 같은 “게임” 고기의 이점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적절한 영양 수준을 제공하는 식단을 고려할 때, 여러분이 섭취하는 마이크로파 스타일의 저녁식사의 양을 줄이도록 하라.

전자레인지 식사는 보통 설탕과 지방이 너무 많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요한 모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 자신의 살코기와 채소를 준비하라.

소금 섭취를 줄인다.

패스트푸드에 소금이 듬뿍 든다는 사실을 알면 놀라지 않을지도 모른다.

먹는 소금의 양을 줄임으로써 소량의 소금이라도 충분하도록 미뢰를 조절하게 된다.

여러분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단지 입맛에 너무 짜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네 몸은 적응할 것이고, 네 갈망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거야.

아연은 건강한 몸을 지탱하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보충제다.

아연은 면역체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질병으로부터 더 빨리 회복하게 하며, 미래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아연은 밀 배아, 딸기, 호박씨, 복숭아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추가 보너스를 받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품목들 대부분은 활성산소와 싸우는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복숭아나 배나 딸기류의 건강한 퓨레를 먹어본 적이 있는가? 이 달콤한 스프레드는 프레첼 딥부터 피타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이상적이다.

원하는 과일은 아무거나 먹어보고 정기적으로 갈아먹으면 이렇게 몸에 좋은 간식이 싫증나지 않게 된다.

디저트에 집중하지 말라는 것이 좋은 충고다.

특선 요리로 일주일에 두세 번 디저트를 먹어라.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따름으로써 삶의 질이 향상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식단을 바꾸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들을 없애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여러분의 노력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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