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은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문제다.

일반적인 불안감이나 심한 공황발작을 겪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여기 여러분이 편안하고 침착한 내면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걱정과 함께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하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CD를 연주하십시오.

각 노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너의 걱정은 점점 사라지기 시작할 거야.

바쁜 마음으로 걱정을 덜 할 것이다.

불안은 종종 숨쉬는 방법을 다치게 할 수 있으니, 그것을 통제하도록 노력하라.

숨을 세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긴장을 푸십시오.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의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선택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이 믿는 사람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표현하고 그것을 과장하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이 이 두려움을 그들에게 반복해서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지를 곧 깨닫게 될 것이고, 당신은 결국 완전히 다른 관점으로 문제를 보게 될지도 모른다.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우스꽝스러운 것들을 생각하도록 노력하고, 생각을 가볍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좋은 형태의 치료를 위해 친구와 함께 또는 TV와 함께 즐거운 웃음을 자아내라.

매일 할 수 있는 한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

당신이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그날을 성취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구체적인 목표를 말하라.

그 후에는 최선을 다해서 하루를 그런 식으로 가게 해야 한다.

자기 훈련은 감정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감정에 대한 통제와 영향력을 어느 정도 얻으면 당신은 모든 불안 공격을 훨씬 더 많이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이 쌓여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좀 더 객관적으로 보아라.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먹는 것은 모두에게 중요하지만, 불안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균형 잡힌 영양식단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나쁜 것 대신에 여러분의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것이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을 때, 마음은 방황하는 경향이 있고, 불안감에 집중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정원을 가꾸거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통해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을 감시하라.

숨이 가쁘거나 가슴에 체중이 실려야 한다.

많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올바른 호흡법을 잊기 쉽다.

하지만, 우리는 적절한 양의 음식, 물, 공기를 소비할 필요가 있다.

불안 증세가 있는 동안 호흡을 가다듬어라.

지금과 같이 불안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지만, 그것과 싸우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의 삶이 불안으로 인해 심각하게 영향을 받는다면, 의사와 상의하라.

여러분이 여기서 읽는 조언은 여러분이 걱정을 줄이는 작은 걸음을 내딛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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