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수면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적당한 양을 얻을 수 없다.

몸이 필요로 하는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다음날에 직면하기 어렵다.

편안한 잠을 자는 것은 낮 동안 당신의 생산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잠을 더 잘 자는 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마사지를 부탁하라.

신체는 긴장이 풀리고 이완된 상태가 뒤따를 것이다.

마사지를 즐기고 있을 때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하고, 마사지가 여러분을 잠에 들게 할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잠자리에 들 때 잠을 잘 수 없을 때,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약초와 열의 조합은 심신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허브차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 있다.

차체를 북쪽/남쪽 평면 위치에 놓으십시오.

헤드보드는 방의 북쪽에 위치해야 하며, 당신의 발은 남쪽을 향해야 한다.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지구와 정렬되어 휴식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불면증과 관절염은 종종 함께 한다.

잠을 못 자는 게 너무 안 좋을 수도 있어.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뜨거운 목욕물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위한 운동을 하고 잠을 충분히 잘 수 있도록 매일 밤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도록 하라.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모든 생각을 일기에 적는 것도 고려해야 할 일이다.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는 동안 무엇을 하고 무엇을 생각하는지에 대해 메모를 해 두어라.

패턴을 알아차리고 일찍 잠들지 못하게 하는 것들을 발견할 수도 있다.

불면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하루빨리 없애라.

억지로 잠들려고 하지 마라.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들어라.

여러분은 이것이 모순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단지 잠시 기다리면 잠이 더 쉬워질 때 억지로 잠을 청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찾으려면 수면 저널을 사용하십시오.

잠자기 전에 먹은 것, 운동 습관, 그리고 매일의 기분을 적어라.

여러분은 특정한 음식이나 활동이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게 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잠을 많이 자는 방법을 이해하고 올바른 변화를 꾀할 수 있다.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자도록 해라.

그것을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당신은 일상의 동물이다.

당신의 몸은 일정표에 따라 번성한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든다면, 매일 밤 그 시간에 긴장을 풀기 시작할 것이다.

때때로, 잠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열심히 일하거나 집중해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매일 밤 그렇게 많은 고통을 겪지 않도록 더 쉽게 잠을 재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조치들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이러한 방법들 중 일부는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곧 큰 결과를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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