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치료를 위한 검증된 팁

관절염 치료를 위한 검증된 팁

관절염 치료를 위한 검증된 팁

각기 다른 추천을 받은 다양한 전문가와 관절염에 대해 논의해보셨습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증상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약속 장소에 간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관절염을 더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

관절염을 관리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고 아래 기사의 충고를 통해 여러분의 삶을 다시 통제하십시오.

수영과 자전거 타기는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훌륭한 활동이다.

만약 당신이 운동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관절염 완화를 위한 운동이 너무 많은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정반대인 것은 사실이다.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으면 피로가 너의 관절을 괴롭힐 것이다.

이 피로는 당신의 플레어업과 증상을 훨씬 더 악화시킨다.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운동 범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기 때문에 유연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운동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물 에어로빅과 같은 비체중 베어링 활동은 관절염 환자에게 가장 좋다.

수생 활동은 관절과 근육의 스트레칭에 좋을 뿐만 아니라, 특히 물이 따뜻하면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도 수분이 진정되고 있다.

만약 네가 수영을 할 줄 모른다면 수영 교실에 들어가 봐.

그냥 앉아서 눈을 감고 숨을 쉬어.

명상은 당신의 마음을 고통에서 벗어나 더 긍정적인 생각에 다시 초점을 맞출 것이다.

관절염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타이핑 기술을 배우고 타이핑을 하면서 좋은 자세를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손이 평평한지 확인하고, 항상 마우스패드가 있어야 한다.

이 기술은 긴장하는 것을 예방하고, 후에 더 심한 관절통의 발달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관절염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 병을 관리할 때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많은 다른 자원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팁, 영양 조언, 그리고 심지어 고통을 관리하기 위한 아이디어들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을 내서 관절염에 대해 교육한다면, 스스로에게 도움이 될 만한 모든 종류의 훌륭한 것들을 발견할 가능성이 크다.

항상 관절을 명심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피해를 볼 수 있다.

뭔가 옮길 일이 있으면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없을 경우, 물체를 들어올리는 대신 슬라이딩해 보십시오.

관절을 유연하게 유지하면서 염증과 통증을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한된 활동으로 인해 우울해졌다고 느낀다면, 치료사에게 상담하라.

요법은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주며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우울증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요법은 사람들이 개인 치료든 집단 치료든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단에 야채를 더 많이 넣고 고기를 좀 잘라라.

채식주의자가 되면 붓기와 염증 등 관절염 증상을 줄일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저항할 수 없다면, 적어도 야채에서 좋은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야채 반, 고기 반을 접시에 채워라.

지팡이는 관절에 압력을 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지팡이로 허영심과 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오명을 쓰는 것에 저항한다.

그러나 지팡이를 사용할 때 고통이 덜하면, 몸을 움직이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들고 사용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지팡이를 찾아라.

올바른 치료법으로 관절염은 매우 조절이 가능하다.

관련된 통증과 뻣뻣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관절염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이 충고를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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